보도자료 Press

[머니투데이]부산대, 4회 부산국제항노화엑스포 개최
운영자 2016.03.23 1,075
 
부산대, 4회 부산국제항노화엑스포 개최
 
머니투데이/2016.03.21/권현수 기자
 
 
부산대학교 항노화산업지원센터(센터장 김철민)는 오는 6월 17~19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'2016 제4회 부산국제항노화엑스포'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.

항노화산업지원센터는 지난 2일 부산시청 회의실에서 엑스포 착수보고회를 갖고 부산시 건강체육국 의료산업과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엑스포 추진 기본계획을 발표했다.


지난 2013년부터 시작돼 올해 네 번째로 열리는 '부산국제항노화엑스포'에는 세계 5개국 150개사에서 200개 부스가 참여한다.


특히 '늙지 않는 경험'을 슬로건으로 정한 올해 행사는 항노화 엑스포 대중화를 위한 원년으로 참관객들이 항노화를 체험, 경험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.

이를 위해 피부, 두피(모발), 혈관(혈행), 근기능, 치아 등 신체 각 기능에 대한 노화정도를 테스트하고 그에 맞는 의료적 서비스와 건강기능식품, 화장품, 운동 등 다양한 항노화 솔루션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.

또한 '동안 존(Zone)', '영바디 존', '힐링테라피 존' 등 안티에이징 체험&진단 존과 건강식품관, 클리닉관, 뷰티관, 라이프스타일관 등 다양한 테마의 항노화 산업관이 운영된다.


자세한 내용은 행사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부산대 항노화산업지원센터 대외협력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
김철민 센터장은 "엑스포와 동시 개최되는 2016 세계안티에이징포럼을 포함해 바이어 비즈니스 매칭 상담회, 일반인 대상 항노화 특별강연, 우수 항노화 상품 경진대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운영된다"며 "항노화 전문가 및 시민들이 모여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장이 될 것이다"고 말했다.